[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KST모빌리티는 다음 달 14일까지 마카롱택시 앱 한 달간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카롱택시 앱을 이용해 택시를 호출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택시 이용 시 결제금액 중 1,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특히, 횟수 제한 없이 마카롱택시로 이용 시 무조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앱 호출 시 배차되는 마카롱택시, 일반택시, 모범택시, 대형택시 등 모든 택시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할인은 자동 앱 결제 시 적용되며, 다른 마카롱택시 앱 내 할인 쿠폰도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SPC그룹의 마케팅플랫폼 계열사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회원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 3월부터 마카롱택시 앱에 해피포인트를 등록하면 마카롱택시 앱으로 호출한 택시 이용 시 이용 금액의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3% 적립에 더해 매일 2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앱 결제 완료 후 팝업창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행열 KST모빌리티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경제사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즉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