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옥션·G9는 18일까지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본 행사에 앞서 쿠폰 스펙 등을 미리 공개하고, 최대 30만원 쿠폰 등을 미리 증정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로,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된다. 

이번 상반기 행사는 5월 19일부터 27일까지 총 9일 동안 열릴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쿠폰 증정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할인쿠폰부터 최대 10만원 할인의 50% 쿠폰 등이 제공되며, 무조건 당첨되는 랜덤쿠폰 행사다. 

G9는 티저 기간 동안 초성퀴즈 이벤트를 열고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초성퀴즈를 통해 정답자에게 최대 30만원까지 활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의 룰렛 이벤트와 G9의 초성퀴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할인쿠폰은 본 행사 오픈 이후 3일 내 사용할 수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언택트 쇼핑이 대세인 상황에서 이번 빅스마일데이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그야말로 역대급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직 스마일클럽 가입을 안했더라도 무료이용을 신청할 경우 클럽 전용 할인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