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바디프랜드가 14일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파라오Ⅱ 강력한 기능에 더해 부드럽고 세밀한 마사지를 원하는 고객, 척추와 장 건강 등 건강에 관심이 특별한 고객, 품격 있는 블랙 색상을 선호하는 고객까지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신제품 핵심은 XD플렉스 마사지 모듈이다. 기존 입체 XD모듈에 탄성력을 부여해 부드러운 안마가 가능하면서도 보다 깊고 정확히 마사지 부위를 짚어준다. 큰 근육에는 강하게, 작은 근육에는 섬세한 안마를 제공한다는 얘기다. 6개 안마볼로 구성된 식스매틱 시스템도 폭넓은 부위를 커버하며 다양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여기에 ‘바른척추모드’, ‘장 편한 모드’, ‘퀸스모드’ 등 몸 기능 향상을 돕는 메디컬 프로그램을 더했다.

바른척추모드는 입체 모듈의 지압기능을 접목한 다양한 마사지 패턴과 척추 스트레칭을 통해 굽은 어깨 교정 및 바른 척추자세에 도움을 준다.

장 편한 모드는 장 운동을 조율하는 교감신경절과 둔부주위를 반복적으로 주무르고 두드려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퀸스모드는 생리통을 조율하는 등 부위 교감신경절 및 둔부 혈 자리 주위를 주무르고 지압해 통증 감소를 유도하는 기능이다.

에어백으로 대퇴사두근(허벅지 안쪽 근육) 및 대퇴이두근(넙다리 뒤쪽 근육) 부위를 집중 자극하는 ‘허벅지 집중모드’도 파라오Ⅱ 블랙에디션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건강을 중시하고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이 큰 고객께 적합한 제품”이라며 “14일 저녁 8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