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투시도. [사진=한양]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투시도. [사진=한양]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송파생활권과 인접해 있어 강남 진출이 용이한 위치적 장점은 물론이고, 단지 앞 상업시설과 공원 등 쾌적한 주거인프라를 갖춘 하남감일 지구에 브랜드 아파트 단지가 조성된다.

한양은 경기도 하남시 감일 택지개발지구 B2BL 일원에 송파 생활권과 인접한 위치와 공원, 상업지구 등 다양한 주거인프라를 갖춘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총 512 가구를 5월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 높이 총 5개 동으로 구성했으며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일반에 공급된다.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가 될 수 있도록 단지를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으며, 비교적 여유로운 동간 거리를 확보했다. 또 단지 남측에는 경관녹지를 포함하는 역사문화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우수한 조망권이 기대된다.

송파‧강남 등 서울 중심지와의 접근성을 극대화한 교통환경은 단연 눈길을 끈다.

단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할 경우 강남으로 접근이 더욱 용이해, 강동대로를 통해 인접한 송파지역 주거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단지 인근 상업시설과 교육환경 등 주거인프라도 갖출 전망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하남감일지구는 하남에서도 중심 택지지구로 손꼽히는 곳으로 약 1만3000 세대 공급을 앞두고 있어, 단지 인근에 형성되는 상업시설은 중심상업지구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지구 내 초‧중‧고등학교 부지도 예정돼 있다.

한양 분양 관계자는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하남IC-강동대로 등으로 송파‧강남으로의 접근성을 확보한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프리미엄을 가장 중심에서 누릴 수 있는 단지”라며 “교통 뿐만 아니라 교육, 단지 인근에 조성될 상업시설과 역사문화공원 등 다양한 주거 인프라와 쾌적성까지 갖춰 지역민들은 물론 서울 중심지역으로의 입성을 꿈꾸는 수분양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의 견본주택(주소: 경기도 하남시 감북동 371-23)은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홈페이지를 통해 5월 중 사이버모델하우스로 공개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