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안녕한 영양 한 끼 드림 캠페인[사진=영양군]
영양군, 안녕한 영양 한 끼 드림 캠페인[사진=영양군]

[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영양군(군수 오도창)과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길동)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장기화로 인한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결식 예방을 위해 농협중앙회에서 후원하고 이마트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가 협업하여 도시락을 지원하는 <안녕한 한 끼! 도시락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5월 13일부터 28일까지 주 2회(수, 금요일) 314개(총 942개)의 도시락을 읍·면의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에게 직접 전달하고, 직접 만든 카스텔라 및 각종 반찬도 함께 배달한다고 덧붙였다.

김길동 센터장은 “이번 <안녕한 한 끼! 도시락 지원> 사업을 통해서 취약계층 및 결식노인들의 생활에 보탬이 되고, 지역의 자원봉사 활동이 꾸준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가 위축되고 사회가 힘든 상황인데도 취약계층 및 결식노인에게 도시락과 반찬을 배부해 준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 직원 및 봉사자들에게 감사하고, 마지막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