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푸조]
[사진=푸조]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푸조는 5월 한 달간 '푸조 리푸레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위축된 고객들의 일상에 봄의 희망찬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 여행 콘셉트의 ‘푸조 리푸레쉬 랜선 여행 이벤트’와 봄의 향기를 전하는 향초 및 공기 청정기를 선물로 마련한 ‘푸조 리푸레쉬 전국 시승 행사’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푸조 리푸레쉬 랜선 여행 이벤트’는 고객들이 평소 가고 싶었던 국내외 여행지 배경에 푸조 508이나 푸조 3008 SUV, 푸조 5008 SUV 중 한 모델을 선택해 합성한 뒤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모델별 한 명을 추첨해 해당 차종의 3박 4일 주말 시승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9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푸조 리푸레쉬 전국 시승 행사도 진행한다.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과 최근 누적 판매량 5000대를 돌파한 베스트셀링 모델 푸조 3008 SUV, 4000만원 대 프리미엄 7인승 SUV인 푸조 5008 SUV 등 푸조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푸조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행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시승 완료 시 세가지 향을 담은 향초를 증정하며, 이달 내 차량 구매 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푸조X밀레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