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은 GS25에서 애슬레저 레깅스를 판매한다. [사진=남영비비안]
비비안은 GS25에서 애슬레저 레깅스를 판매한다. [사진=남영비비안]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남영비비안은 GS25에서 ‘애슬레저레깅스’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가 인기를 끄는 가운데 스포츠 레깅스에 대한 수요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이에 비비안은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서도 레깅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비비안 애슬레저 레깅스는 탄력 있는 원단을 사용해 다리선을 더 가늘게 잡아준다. 아랫배를 감싸도록 허리 부분을 길게 디자인해 몸매 보정효과를 더했다.

또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상하좌우 신축성 있게 늘어날 수 있도록 무시접 봉제 시스템과 바디라인을 고려한 와이-라인 방지 입체 패턴이 적용됐다.

또 더운 날씨로 인해 배출되는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될 수 있도록 흡한속건 기능 원단을 사용했다.

색은 검정색 1종이며 발목선까지 내려오는 8.5부 기장이다. 가격은 1만9900원이다.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겨울시즌 상품으로 구분되던 레깅스가 스포츠 웨어로 자리매김하면서 따뜻한 날씨에도 레깅스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지난해 세븐일레븐과 경량패딩 조끼를 판매한데 이어 이번에는 GS25와 레깅스를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