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Sh수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패밀리 패스타(Family Festa)~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협은행 스마트뱅킹(헤이뱅크, 파트너뱅크)를 통해 상품을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가입 상품은 거치식예금, 적금, 대출, 펀드로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수협은행이 해양플라스틱 저감활동 지원을 위해 출시한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은 재테크와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공익상품이다. 예금은 최고 연1.6%, 적금은 최고 연2.8% 금리를 제공하며 예금 잔액 일부는 해양쓰레기 저감활동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돼 우리 바다를 살리는데 사용된다.

한편, 현재 진행중인 ‘슬기로운 금융생활’의 이벤트 1탄은 최고 연 1.0%의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 ‘잇딴주머니통장’ 맞춤형 행사로 이벤트 기간동안 일정금액 이상 잔액을 예치한 고객 중 240명을 추첨해 BHC치킨과 스타벅스 커피,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31일까지 실시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생활에 지쳐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좋은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