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부산디지털대학교]
[사진=부산디지털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부산디지털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총장 양상백)이 오는 5월 25일부터 6월 19일까지 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의 2020학년도 2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전형은 학부성적(30%), 학업계획서(20%), 면접(50%)으로 실시한다.

지원은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대학은 입학자 전원에게 면학장학금을 지급해 등록금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사진=부산디지털대학교]
[사진=부산디지털대학교]

상담심리학과는 전인적이고 과학적인 인간관계 능력 및 폭넓은 상담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상담가 및 심리치료전문가를,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실천기술과 행정실무 능력을 겸비한 사회복지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13년 3월에 개원한 부산디지털대 휴먼서비스대학원은 전문 인재를 양성하며 지역사회와 국가의 고급 인재 수급에 부응하고자 힘쓰고 있다. 이를 위해 원격교육 학습운영시스템과 첨단 온라인 실시간 세미나실 등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확보하고, 학생 중심의 학사행정, 지도교수의 개인별 맞춤형 학생지도 및 실시간 온-오프라인 스터디 등을 실시하며 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고 있다.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전화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