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홈쇼핑은 창립19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 사은품 증정, 적립금 지급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익사이팅 5월’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내수 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5월 한달 간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달 말까지 모바일앱에서 3회 이상 총 3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안다르 요가매트를 증정한다. 최근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급증함에 따라 인기를 끌고 있는 홈트레이닝 용품을 고객 사은품으로 기획했다. 엘페이 결제 시 최대 1만 엘포인트를 지급하는 페이백 혜택도 준비했다.

올해 여름에는 폭염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14~17일 패션, 뷰티, 가전 등 여름 상품 구매 시 적립금을 제공하는 ‘프리썸머 페스타’도 진행한다. 라우렐,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핏플랍, AHC 등 인기 뷰티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 최대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삼성 에어컨, LG 에어컨, 르젠 선풍기, 위닉스 제습기 등 계절 가전을 온라인 쇼핑몰 ‘롯데아이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 시 최대 7%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올해 창립 19주년 및 가정의 달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