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 오픈…동반성장 발판 마련
상태바
LGU+,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 오픈…동반성장 발판 마련
  • 여용준 기자
  • 승인 2020.05.1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망을 사용하는 중소 알뜰폰(MVNO) 사업자들이 출시한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상담할 수 있는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는 고객에게 편리한 알뜰폰 통합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알뜰폰 사업자가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경쟁력을 갖도록 지원하는 공동 브랜드이자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U+알뜰폰 파트너스에는 △스마텔 △에넥스텔레콤 △유니컴즈 △인스코비 △와이엘랜드 △큰사람 △머천드코리아 △에스원 △ACN코리아 △아이즈비전 △서경방송 △코드모바일 등 12개 알뜰폰 사업자가 함께한다.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과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입상담도 반값습니다!’ ‘통신비 걱정도 잠시 멈춤!’ ‘코로나 긴급재난지원금 유심이벤트’ ‘자급제 애플 아이폰SE 프로모션‘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월 한 달간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대상 요금제 가입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가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다음달 7일까지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있는 GS25,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유심구매 비용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U+알뜰폰 파트너스의 유심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유심 구매비용을 각각 GS&POINT, 신세계포인트로 100% 돌려받고 U+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아이폰SE 자급제 모델을 구입한 고객이 U+알뜰폰 파트너스 후불유심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에어팟2를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는 U+알뜰폰 파트너스 소개, 사업자별 요금제 소개, 이벤트, 고객지원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고객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U+알뜰폰 상품의 특장점과 ‘이달의 요금제’ 및 사업자별 핵심 요금제를 소개받을 수 있다. 또 U+알뜰폰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U+알뜰폰 멤버십’ 혜택과 매달 진행하는 대고객 이벤트 정보도 알기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전국 U+매장에서 판매중인 U+알뜰폰 파트너스사의 선불유심요금제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다. 선불유심요금제는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요금제 가입 상담을 받고 개통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지원 메뉴에서는 고객이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LG U+ 오프라인 직영점을 찾을 수 있다.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은 명의ㆍ번호변경, 서비스정지, 분실신고, 개인정보조회, 청구납부 등 이동통신사와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