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토니모리가 강력한 고정력과 컬링력을 더한 마스카라 신제품 ‘더 쇼킹 카라’를 온라인에서 선공개하고 ‘쇼킹카라 체험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11일 하루 1400개를 선착순으로 100원(배송비 2500원 소비자 부담)에 한정 판매한다. 각각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700명과 네이버 뷰티 윈도 700명씩 할당돼 있다.

더 쇼킹 카라는 다양한 눈매에 적용할 수 있는 7가지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을 담은 마스카라다. 익스트림 라인은 강력한 고정력과 지속력이 특징이며 △01 익스트림볼륨 △02 익스트림래쉬는 짧고 숱이 적은 속눈썹도 길고 풍성하게 만들어 화려하게 변신시켜준다. 데일리 라인 뭉침없이 자연스러운 사용감을 연출하며 △03 밀리그램볼륨 △04 밀리그램래쉬는 데일리 마스카라로 제격이다. 스폐셜 라인에는 △05 마이크로핏 △06 브라운볼륨 △07 아이래쉬앰플 등 3가지 기능성 제품이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은 번짐 걱정없이 더욱 더 강력한 컬링력과 고정력으로 이름 그대로 쇼킹한 연출을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출시 기념으로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쇼킹 카라’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