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불스원]
[사진=불스원]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불스원은 11일 '불스원X네이버 윈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9시 네이버 쇼핑탭의 셀렉티브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은 이번 윈도 라이브를 통해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초강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 ‘밸런스 시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추가 사은품까지 특별 구성했다.

아울러, 제품 사용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엔진 내시경 촬영, 차량 도장면 발수각 측정 등 다양한 실험을 실시간으로 펼칠 예정이다.

개그맨 겸 현직 레이서 한민관 선수가 특별 호스트로 등장해 시청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차량 관리에 대한 정보도 전달한다.

불스원은 방송 전 라이브 예고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10명을 선정해 미니청소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방송 중 깜짝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성기 불스원 이커머스팀 이사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편리하게 제품 성능을 확인하고, 풍성한 구매 혜택 또한 함께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