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넥슨은 신규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14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FIFA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행사는 넥슨 김용대 피파퍼블리싱그룹장과 EA코리아 유휘동 대표가 참석해 성승헌 캐스터와의 대담 형식으로 진행하며 FIFA 모바일 게임 특징과 ‘게임모드’, ‘성장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지난 4월 3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 결과와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개선 방향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출시 일정과 서비스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FIFA 모바일은 ‘일반모드’, ‘공격모드’ 등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다방면으로 축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신작이다. 방대한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선수들의 개인기, 세트피스 등 직접적인 플레이까지 유저가 실제로 조작하며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