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변정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가정 방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방문 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들은 매년 열리는 연도대상 시상식을 통해 다양한 모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시니어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후원 활동이 진행됐다.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20여명은 월드비전 홍보대사인 김보성 씨와 함께 서울시 은평구에 있는 저소득 가정에 직접 방문해 케어푸드인 아모레퍼시픽X그리팅, 도시락, 마스크,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한 키트를 전달했다.

더불어 올해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57명은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후원금 1억원을 모금해 월드비전에 기부했다.

방제석 그랜드 수석마스터는 봉사 활동을 마치고 “코로나19로 특히 힘들어하는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었으며, 보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나눔 실천을 통해 고객 평생 뷰티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