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올해 1분기 홈스쿨링 서비스 신청자 수가 증가했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올해 1분기 홈스쿨링 서비스 신청자 수가 증가했다. [사진=위메프]

[이뉴스투데이 변정인 기자] 위메프는 올해 1분기 홈스쿨링 서비스 신청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432%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현재 위메프는 많은 홈스쿨링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해 운영 중이다.

입점대표 상품은 단비교육 윙크, 재교육 밀크T, 메가스터디 엘리하이, 엠베스트, 비상엠러닝 와이즈 캠프, 아이스크림 에듀 홈런,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공부방 화상수업, 문정아중국어 등 총 7개 브랜드 10개 상품이다.

코로나19 여파로 홈스쿨링 이용 고객이 증가한 가운데 위메프는 한달간 ‘0원 체험딜 무료 홈스쿨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에서 ‘홈스쿨링’ 또는 ‘홈스쿨링체험’ 키워드를 검색해 원하는 상품의 0원 체험딜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상담 이후 체험 상품을 수령, 일정 기간 서비스를 체험하고 계약 여부를 선택하면 된다. 신규 계약 고객은 위메프 포인트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승원 위메프 비즈렌탈 파트장은 “3월 개학연기라는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서 홈스쿨링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며 “편리하고 전문적인 홈스쿨링 서비스로 많은 학생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누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