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육개장을 업그레이드한 비비고 차돌육개장(4980원)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기존 비비고 육개장과 달리, 큼지막한 차돌양지를 넣고 고기 함량도 4배 이상 높였다.

차돌양지는 원재료 고유의 식감을 살리는 CJ제일제당의 원물 제어 기술력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육개장에 갓 넣어 끌인 차돌의 부드러운 식감과 큼지막한 형태를 그대로 살렸다.

기존 제품이 전형적인 육개장의 칼칼한 육수 맛을 냈다면,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8시간 동안 우려낸 사골에 3가지 야채육수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진한 고기 육수를 구현했다.

순한 국물맛으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어 국물요리 주 소비층인 취학 자녀 가구층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정갈한 국물요리 한 끼를 담은 파우치 패키지 디자인만 봐도 비비고가 떠오를 만큼 3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인 비비고 국물요리는 시장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경쟁업체들이 따라올 수 없는 맛 품질과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시장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