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우장산숲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우장산숲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HDC현대산업개발이 견본주택을 유튜브 라이브로 공개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8일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027-50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우장산숲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유튜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언택트마케팅 일환이다.

우장산숲 아이파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8일 낮 12시 30부터 시작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한 것과 같이 모델하우스를 살펴볼 수 있다.

실제 견본주택은 방문할 수 없고 추후 당첨자에 한해 계약 전 방문이 이뤄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단지에서 가까운 역까지 거리, 주변 교통편, 배정받는 학교, 커뮤니티 시설 등 실제 입주예정자들이 궁금해 할 만한 질문을 현장에서 받아 담당자가 답변할 예정이다.

또 우장산 숲 아이파크 설계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이번 설계의 특징인 ‘연속성이 느껴지는 단지 데크’, ‘가로경관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단지 외부 디자인’ 등에 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밖에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청약일정, 계약 관련 등 관심 고객들의 궁금증과 답변을 담은 FAQ 영상 등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 전에 공개한다.

우장산숲 아이파크는 화곡1주택재건축 정비사업 단지로 지하 2층~지상 15층, 10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76세대로 구성되며, 2022년 10월 입주예정이다. 이 중 242세대가 일반 분양분이며,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59㎡ 125세대 △74㎡ 20세대 △84㎡ 97세대 등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곡역세권 일대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서 7000여 세대가 넘는 브랜드 아파트들이 자리하고 있다.

분양 일정은 5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당해지역 1순위 청약, 13일 기타지역 1순위 청약, 14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0일이며, 계약은 6월 1일부터 4일까지 3일 간 진행한다.

한편, ‘우장산숲 아이파크’의 사이버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며, 견본주택을 VR(가상현실)로 구현해 직접 둘러보는 것처럼 내부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