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미건설]
[사진=우미건설]

[이뉴스투데이 김귀현 기자] 우미건설은 오는 8일 경기 고양 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9-2블록, 연립주택용지 B3·B6·B7블록에서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우미건설이 디벨로퍼 알비디케이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하며 전용면적 84㎡, 527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다양한 평면설계로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해 거주자 맞춤형 공간구성이 가능하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CCTV 등 보안 시스템을 구성해 아파트와 같은 주거 편의성을 갖췄다.

단지 안팎으로 오금천,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세대)을 누릴 수 있고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교육·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삼송지구 내에는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하며 스타필드, 이케아, 농협 하나로마트가 있다. 808개 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도 인근에 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고,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 중이다. 추후 개통 시 강남권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TX-A 노선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이며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이 단지는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 없이 청약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이 없어 당첨이 되더라도 서울 및 기타 지역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마련됐다.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사전방문 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