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집에서 즐기는 냉면 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시원한 국물 맛이 돋보이는 ‘동치미 물냉면(2개)+고추장삼겹살’, ‘함흥 비빔냉면(2개)+쫄깃담백편육’ 등 기획세트 5종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동치미 물냉면과 함흥 비빔냉면을 4인분 분량으로 묶은 냉면 4인 기획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새콤달콤한 김치말이 물냉면과 평양 물냉면을 포함한 8인 기획세트도 최대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냉면에 곁들이면 좋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바로 탱탱바삭통살치킨’, ‘바로 에어떡튀김’, ‘바로 바삭등심카츠’ 등 육가공 제품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사은 이벤트도 마련해 냉면제품 안에 동봉된 스크래치 행운쿠폰에 당첨되면 한우선물세트와 한돈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가정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외식처럼 냉면과 육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워홈 냉면 시리즈와 함께 올 봄과 여름철, 떨어지기 쉬운 입맛을 돋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