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차신태)가 지난 4월 2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릴레이에 참여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각계각층의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전북도내 기관 각 단체장들의 참여로 연일 이어지고 있다.

김천기 익산세무서장으로부터 바톤을 이어 받은 차신태 학장은 이날  ‘도전! 새로운 미래’, ‘#힘내라 청년’, ‘#힘내라 실직자’, ‘#힘내라 경력단절여성’이라는 직접 작성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차신태 학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근로복지공단 명옥재 익산지사장과 KT&G 박병기 익산지점장을 추천했다.

지난 2월부터 코로나19 비상대책반을 구성해 각종 예방작업을 실행하고 행동 매뉴얼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대응책을 마련해 실행하고 있는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는 지난 3월 코로나19 사태의 심각성을 감안해 개강을 2주 연기한 바 있으며 모든 강의를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해 진행하고 있다.

6일 학생들의 대면강의 전환 및 등교에 앞서 생활관과 공학관, 대학본부 등 주요 시설에 대한 방역작업을 마친 한편,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을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의심 증상이 나타나는 환자에 대한 응급 대응 체계를 구축하는 등 안전한 대면수업 진행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차신태 학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치료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정부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 캠페인 참여가 우리 모두에게 작지만 큰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면서 “우리 대학 구성원 모두가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환경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신입생 및 재학생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캠퍼스에서 만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