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 D+1090
상태바
문재인 정부 D+1090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5.0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많은 점의 집합이 선이 되듯, 하루하루 벌어지는 일들이 모여 역사가 됩니다. 개별적으로는 큰 의미를 갖지 못했던 사건, 사고들이 훗날 역사적 의미를 부여받기도 합니다. 이에 이뉴스투데이는 훗날 문재인 시대를 돌아볼 때 참고 자료가 될 <문재인 정부 D+α>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이 코너에는 ▲국내 정치 ▲외교 안보 ▲경제 ▲사회 문화 등 4개 분야에서 일어나는 문재인 정부 관련 주요 뉴스들을 일지 형태로 요약 정리해 게재합니다. 문재인 시대 비망록이라 할 수 있는 이 코너가 독자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문재인 대통령은 4일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했다. [사진=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은 4일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했다. [사진=청와대]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문재인 대통령은 4일 청와대에서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윤성 생활방역위원회 공동위원장, 방지환 중앙임상위원회 간사도 참여했다.

청와대에서 노영민 비서실장, 정의용 국가안보실장, 김상조 정책실장, 주영훈 경호처장, 강기정 정무․윤도한 국민소통․김조원 민정․김거성 시민사회․김외숙 인사․황덕순 일자리․이호승 경제․김연명 사회수석, 김유근 국가안보실1․김현종 국가안보실2차장, 박복영 경제보좌관, 강민성 대변인, 이정도 총무․정현곤 시민참여․정동일 사회정책․이광호 교육․양현미 문화비서관, 강건작 국가위기관리센터장이 배석했다.

문 대통령은 “정부는 사상 최초로 지급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이 국민들께 빠르고 편하게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자발적 기부도 하지만 기부할 형편이 안 되더라도 재난지원금을 소비하는 것만으로도 위축된 내수를 살리는데 기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