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몽키 수박주스 스파클링. [사진=신세계푸드]
블루몽키 수박주스 스파클링. [사진=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신세계푸드가 베트남 인기 탄산음료 ‘블루몽키 수박주스 스파클링’ 수입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갈수록 더워지는 여름 날씨와 청량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탄산음료 시장에 주목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2019 가공식품 세분시장 현황’에 따르면 2018년 국내 탄산음료 소매시장 규모는 2016년 대비 8% 증가했다.

특히 최근 들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당분과 첨가물 등은 줄이되 이색적인 맛과 향이 특색인 탄산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는 것에 주목해 베트남 인기 탄산음료인 ‘블루몽키 수박주스스파클링’을 주목했다.

‘블루몽키 수박주스 스파클링’은 수박 맛 향료나 농축액이 아닌 수박 원액 55%를 사용해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이다. 또 탄산수와 레몬주스를 첨가해 톡 쏘는 청량감과 상큼함도 느낄 수 있다. 설탕을 비롯한 합성향료나 색소 등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마그네슘과 비타민B가 풍부하게 함유돼 여름철 수분 보충을 위한 건강 음료로 제격이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고 가격은 330ml 12개 묶음이 1만 448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블루몽키 수박주스 스파클링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상큼한 수박이 생각날 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해외 제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