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유니클로가 황금연휴를 맞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할인하는 ‘홀리데이 위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휴대가 간편해 일교차가 큰 날씨에 유용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포켓터블 UV-컷 파카를 포함해 여성용 에어리즘 소프트 레깅스, 남성용 DRY-EX크루넥 반팔 티셔츠 등 애슬레저 웨어를 기간한정 가격에 선보인다.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를 비롯한 인기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했다. 남성용 감탄 팬츠 등 비즈니스웨어부터 캐주얼까지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유니클로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당 온누리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6만원 구매시 면 100%로 만든 ‘오리지널 에코 프렌들리 백’을 증정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며 라운지웨어나 애슬레저 등 수요가 많아져 다수 제품을 기간한정 할인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