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리지스톤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브리지스톤코리아는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 ‘K1 스피드 (K1 Speed)’ 에 있는 브리지스톤 상설 홍보관을 리노베이션하고 방문객을 위한 사진인화 및 SNS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리지스톤코리아는 지난 4월 16일 국내 판매를 시작한 ‘브리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 (POTENZA Adrenalin RE004)’ 타이어 홍보부스를 비발디파크에 있는 기존 브리지스톤 상설 홍보관에 새롭게 마련했다. 이에 따라 이곳 방문객을 위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및 사진인화 이벤트를 2021년 5월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브리지스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브리지스톤 홍보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브리지스톤타이어 #포텐자 RE004 #비발디파크)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찍은 사진은 포토 키오스크를 통해 즉석에서 출력할 수 있다.

브리지스톤코리아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5만원 주유상품권 2개, 브리지스톤 텀블러 혹은 아이스 보틀 10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0개 등 푸짐한 상품을 매달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브리지스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