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돕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김재수 사장은 KT&G 백복인 사장의 추천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김재수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맞이하여 올해 1월에 임용돼 입사 후 100일을 맞이한 신입사원 전원에게 환영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꽃다발을 전달했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가 확산세를 보이던 지난 3월에도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전국의 현장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김재수 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코스맥스바이오의 문성기 대표를 지명했다.

김재수 사장은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러한 캠페인이 화훼농가 뿐 아니라 회사 구성원 모두에게도 작은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며 “우리 사회 모두가 협력을 통해 난관을 극복하고 침체된 경제도 다시 살아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