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의회. [사진=김은태 기자]
전북도의회. [사진=김은태 기자]

[이뉴스투데이 전북취재본부 김은태 기자] 오는 5월 2일 제4차 드라이브 스루 축산물 판매행사가 전북도청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전라북도와 전북농협은 다음달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북도청 의회쪽 주차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전북 축산물 드라이브 스루 최대 62% 특별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3차례에 걸친 드라이브 스루 농수산물 판매행사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많은 도민의 참여 속에 성황을 이룬데 따른 것이다.

이번 4차 행사에는 그동안 구성매뉴에 없었던 축산물 위주로 한우불고기세트와 삼겹살한쌈세트, 임실치즈유가공품세트, 햄·소세지세트 2종, 수제떡갈비 등 총 6개 품목으로 최대 62%까지 할인해 선착순 판매한다.

특히 한우불고기와 삼겹살한쌈세트는 4인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도록 고기 1kg을 기준으로 각각 불고기 양념과 상추, 깻잎, 고추, 마늘을 같이 구성했다.

또,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구워먹는 치즈와 치즈핫도그 등 유가공품세트와 햄, 소세지, 수제떡갈비 등 육가공품세트를 구성해 도민을 맞을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