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후지필름]
[사진=한국후지필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국후지필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29일부터 5월 11일까지 13일간 ‘롯데리조트 속초와 인스탁스가 함께 하는 가족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행복한 가족 여행의 기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됐다.

롯데리조트 속초 지하 1층에 선보이는 인스탁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인스탁스 미니 시리즈의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11’을 구매 시 별도 구매 상품인 전용 가방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날로그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일회용 필름카메라 ‘퀵스냅’은 제품 구매 시, 찍은 사진을 현상·인화해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사진을 활용한 고객 체험과 이벤트도 다채롭다. ‘100% 당첨 포춘쿠키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인스탁스 무료 촬영 및 포토북 40% 할인권을 증정한다. 랜덤으로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 프리미엄 제품을, 2등 2명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café plate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인스탁스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체험비 1만5000원에 미니필름 10매를 제공하며, 인스탁스 카메라를 무상으로 대여해 준다. 더불어 사진 꾸미기 소품 키트를 함께 증정해 사진을 찍고, 즉석에서 뽑아 나만의 개성으로 꾸며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코로나 이슈로 해외 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국내 여행으로 잊지 못할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인스탁스와 롯데 리조트가 함께, 사진으로 소중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