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아카이브코퍼레이션과 뷰티플랫폼 구축을 위해 손잡는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아카이브코퍼레이션과 뷰티플랫폼 구축을 위해 손잡는다. [사진=GS리테일]

[이뉴스투데이 변정인 기자] GS리테일이 카이브코퍼레이션과 상업용 부동산 MD기획 단계부터 뷰티플랫폼 구축 등에 협업하는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카이브코퍼레이션은 상업용 부동산 콘텐츠를 기획, 개발,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지난 1월 역삼동에 공유미용실 ‘살롱포레스트’를 오픈했다. 

GS리테일은 주력 사업인 편의점 GS25를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 아카이브코퍼레이션 뷰티플랫폼과 효과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창열 아카이브코퍼레이션 대표는 “현재 준비중인 ‘뷰티플렉스’를 성공적으로 오픈해 GS리테일과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정규 GS리테일 개발사업부문 MD총괄팀장은 “GS리테일은 상생과 공유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카이브코퍼레이션과 함께 건강하고 긍정적인 공유경제 플랫폼문화 구축하고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