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산대학교]
[사진=안산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가 지난 10일 본관 AU 컨퍼런스룸에서 2020년도 신임교원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신임교원 연수는 2020년에​ 신규 채용된 교원 8명(간호학과 손동민, 김선아, 강민정, 식품영양과 양윤경, 경영과 유현미, 의료정보과 곽진미, 항공관광영어과 김희조, IT융합비즈니스과 이도연)의 학교 적응과 교수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했다.

연수에는 안규철 총장, 노현수 교목실장, 구인모 교무처장, 오종철 산학협력처장, 김진영 기획처장, 김영실 도서관장, 김태욱 교육혁신전략실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사회를 맡은 최정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은 “신임교원 연수는 주요 보직자들을 통해 대학의 행정시스템과 부서별 기능을 이해하고 학생들을 가르치는데 있어 필요한 정책과 지원 사항을 안내하는 자리였다. 대학 배지(badge)를 전달하고, 학생취업지원처 위진희 보건교사의 폭력예방교육이 이어졌다. 올해에는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최대한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입장 시 발열체크, 손 소독 등 예방 조치를 취하고 진행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