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경기 북부 지역 고객 네트워크 접점 강화를 위해 볼보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볼보 의정부 전시장)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볼보 의정부 전시장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의정부 IC에서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포천, 양주, 동두천 등 경기 북부 고객들이 손쉽게 접근 가능하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경기 북부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강화돼 고객 만족도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 한해 볼보자동차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한 질적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곳은 연 면적 876.04㎡으로 구성됐다. 지상 2층에 전시장과 고객라운지, 지상 1층에 서비스센터와 고객 대기공간으로 운영된다. 건물 옥상에는 최대 1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이 마련됐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도 있다. 전시장 내방 고객 전원에게 친환경 텀블러를 제공하며, 계약 고객에겐 바람막이 점퍼를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2월까지 계약 또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추가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