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링컨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링컨코리아)는 럭셔리 콤팩트 SUV 올-뉴 코세어(All-new Corsair)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링컨 코세어는 노틸러스, 에비에이터에 이어 링컨의 럭셔리 SUV라인업을 완성하는 콤팩트 SUV로 오는 5월 출시 예정이다. 리저브 단일 트림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5640만원(개소세 인하분 적용)이다.

코세어에는 링컨의 운전자 보조기능인 링컨 코-파일럿360 플러스(Co-Pilot 360 PlusTM)가 적용됐다.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 플러스(Active Park Assist Plus),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ane-Keeping System), 충돌 경고 시스템(Pre-Collision Assist) 등을 통해 탑승자 안전과 편의를 증대했다.

코세어에 적용된 터보차지 2.0L I-4 엔진은 238마력, 38.7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8단 자동 변속기 지능형 AWD 시스템과 함께 다이나믹한 주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5가지 주행모드와 함께, 토크 벡터링 컨트롤(Torque Vectoring Control), 어댑티브 서스펜션 등을 적용해 승차감과 주행 능력을 높였다.

특히 코세어는 콤팩트 SUV임에도 불구하고 여유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2열 레그룸은 물론, 뒷좌석을 접을 시 추가 적재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