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나미]
[사진=모나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모나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모나미는 프리미엄 만년필 제품인 ‘153 네오 만년필’과 ‘라인 만년필’을 구입하면 30ml병 잉크와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나미 ‘153 네오 만년필’은 지난 3월 기존 F촉에 이어 필기용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가는 EF촉을 추가로 출시해 펜 촉과 제품 바디 컬러의 선택 폭이 다양해졌다. ‘라인 만년필’은 잔여 잉크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바디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만년필 입문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모나미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해외 고급필기구 브랜드인 ‘파카’, ‘카웨코’, ‘까렌다쉬’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된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만년필은 성공과 기록의 의미를 담고 있어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