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백 모바일 배경화면 4종. [사진=닥터자르트]
스마일 백 모바일 배경화면 4종. [사진=닥터자르트]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닥터자르트가 답답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스마일 백’ 캠페인을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마일 백은 답답한 일상 속에서 다시 미소(smile)를 되찾고(back),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웃음(smile)을 담은 선물(bag)로 잊고 있던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되새겨보자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위트 있는 스마일 이미지와 메시지를 적용한 감각적인 모바일 배경화면 4종을 제공한다.

아울러 스마일 기프트 세트 4종을 출시한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시카페어 취향저격 세트, △가볍지만 확실한 선 케어와 클렌징이 가능한 우주선크림 애프터 세트, △잦은 손 세정으로 건조해진 손 케어를 위한 세라 핸드 케어 세트, △스팟케어에 도움을 주는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듀오 세트로 구성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최근 답답한 분위기에서 고객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스마일 백’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미소를 되찾고, 곁에 있는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조금 더 힘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