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블레이저 & 슬랙스 신상 출시…무탠다드 셋업 수트
상태바
무신사 스탠다드, 블레이저 & 슬랙스 신상 출시…무탠다드 셋업 수트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4.2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라이트웨이트 베이식 블레이저 & 슬랙스. [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라이트웨이트 베이식 블레이저 & 슬랙스.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무신사가 ‘무신사 스탠다드(무탠다드)’가 베스트 상품 베이식 블레이저와 슬랙스 여름철 버전 ‘라이트웨이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해 9월 리뉴얼 출시된 베이식 블레이저는 출시 이후 월 평균 1만 장 이상 판매되고 있다. 슬랙스는 2018년 2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80만 장을 돌파해 명실공히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출시한 신상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활동성 등 베이식 블레이저·슬랙스 주요 강점을 유지하면서도 얇고 가벼운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라이트웨이트 베이식 블레이저는 가벼운 무게는 물론 양방향 스트레치 기능의 원단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신축성을 강화했다. 투 버튼, 플랩형 포켓(뚜껑이 달린 주머니) 등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철저한 검품 과정을 거쳐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라이트웨이트 슬랙스는 평직 원단의 우수한 통기성으로 여름철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특히 허리 부분에 히든 밴딩 기능을 적용해 깔끔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베이식한 테이퍼드 핏, 트렌디한 와이드 핏, 크롭 기장, 하프 기장 등 실루엣과 길이에 따라 총 13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상품 선택 폭을 넓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블레이저와 슬랙스를 한 여름에도 셋업으로 입기 좋아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