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LF 닥스가 밀레니얼 세대(80년 이후 출생자)를 겨냥한 글로벌 신규 라인 ‘닥스1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닥스10은 트렌드에 민감한 25~40세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다. 런던 소재 닥스 본사 주소인 10 올드 본드 스트리트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름이다. 엘리자베스 여왕 우표 모양에서 착안한 로고를 채택했다.

이번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비틀즈 시대를 배경으로 펑크록과 오토바이를 즐기는 젊은 세대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닥스를 상징하는 고유 체크무늬를 변칙적인 형태로 변형시키고, 더 나아가 브랜드 방향성을 알리는 성명서 문구를 패턴으로 활용했다. 또 브랜드 이름과 공통점이 있는 ‘닥스훈트’를 그래픽으로 표현해 컬렉션에 위트있는 감성을 더했다.

닥스10 라인은 그래픽 티셔츠, 후드 티셔츠, 핀턱 바지, 보머 재킷 등 1960년대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 복종에서 총 40여 개 제품으로 출시된다.

닥스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25~40세 감안해 과감한 디자인과 젊은 감성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사진=LF]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