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참여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은 에어컨,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등 총 8개 고효율 가전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개인별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쿠팡은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상품에 대해 카드사별로 최대 20% 할인(최대 20만원)을 추가 적용하며, 해당 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삼성전자 Full HD LED 108cm 스마트 TV △위니아 멀티에어컨 △대우루컴즈 통돌이세탁기 10kg 등이 있다.

쿠팡은 대형가전 구매 고객들을 위한 전문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형가전을 로켓배송으로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배송부터 설치까지 전 과정을 전문 기사가 직접 담당한다. 

고객의 스케줄에 따라 구매일로부터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편의성도 높다. 도서산간 지역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무료 배송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환경을 위한 정부 정책에 동참하면서 고객이 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다양한 서비스와 기획전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