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여름을 앞두고 한샘이 에어컨 설치 및 할인 이벤트를 연다.

한샘이 에어컨 사용이 많은 여름철을 대비해 에어컨을 미리 세척‧살균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30일까지 자사 홈케어사업부 ‘에어컨케어’ 상품을 예약하면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작년에 사용하던 에어컨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방치 해 놓고 있다가 여름철 급하게 사용하게 되면 내부 세균과 먼지‧곰팡이로 인해 냄새가 나거나 기관지 등 건강상 해로운 점이 많다. 청소를 하더라도 가정에서 에어컨을 분리하거나 내부 오염까지 직접 관리하기는 어려운 점이 많아 전문 업체를 통해 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

한샘 홈케어 관계자는 “여름철 에어컨 케어를 받고자 하면 예약 고객이 집중되는 시기라 제때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 에어컨을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인 4월~6월에 미리 준비 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에 한샘은 30일까지 자사 온라인사이트 ‘한샘닷컴’, ‘한샘몰’과 한샘 홈케어 공식사이트를 통해 에어컨 케어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 20% 할인과 함께 폐렴균‧대장균 등 살균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살균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문자로 안내되는 에어컨 케어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작년 4월 매트리스만 대상으로 한정적으로 운영하던 홈케어 서비스를 가구‧가전‧부엌 등 집 전체의 영역으로 정식 출범했고 지금까지 누적건수 1만5000여건의 고객이 이용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가전 케어 상품은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케어 전문가가 냉장고‧세탁기‧에어컨 등 집안 가전을 분해 후 세척부터 살균까지 진행하니 믿고 맡겨도 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