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국솔가㈜는 다음 달 17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한국솔가]
[사진=한국솔가]

솔가몰·백화점·솔가 매장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솔가비타민 인기 제품에 대한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솔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솔가비타민의 대표 인기 제품 △솔가 에스터-C 500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100 △솔가 비타민D3 2200IU 등 10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백화점에서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솔리엔스 마스크팩 2매·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솔리엔스 마스크팩 5매·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솔리엔스 마스크팩 10매를 증정한다. △솔가몰에서는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솔가 금장 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개월 이내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행사 종료 후 일괄 지급한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솔가비타민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