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21일 아름다운가게에 빼빼로 등 과자 약 590박스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코로나19 피해자의 생계지원금 기금 마련을 위해 서울 안국점 포함 27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롯데제과는 밀알복지재단에도 지난 3월 코로나19가 확산된 대구, 경북 지역의 장애아동 등 취약계층을 위한 ‘힘내요 키트’ 제작을 위해 과자 약 1000 박스를 전달했다.

또 롯데제과는 올해 3월과 4월 대한적십자사에 각각 몽쉘, 칙촉 등 과자 1400여 박스,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등 1500여 박스를 전달한 바 있다. 

전달된 제품은 서울, 대구, 경북 지역 등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어려움을 겪는 아동, 노인 등 저소득 계층을 위한 긴급구호물품 제작과 코로나19 전담 병원의 의료진 지원에 사용됐다.

롯데제과가 이번 코로나19 극복을 돕기 위해 3월, 4월 전달한 제품은 총 4635박스이며, 주로 몽쉘 등 파이류, 퀘이커 등 가정간편식(HMR)으로 구성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