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무선 헤드폰. [사진=젠하이저]
젠하이저 무선 헤드폰. [사진=젠하이저]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젠하이저는 우수한 음질과 휴대성으로 일상생활에 최적화 된 무선 헤드폰 및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젠하이저의 신제품은 무선 헤드폰 HD시리즈 2종(HD450BT, HD350BT)과 블루투스 이어폰 CX150BT다.

무선 헤드폰 HD450BT, HD350BT는 젠하이저의 인기 모델 ‘HD4.40BT’와 ‘HD4.50BTNC’의 후속 모델로 깊은 저음에서부터 부드럽고 선명한 중·고음까지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AAC, aptX, aptX-LL 등의 고음질, 저지연 코덱을 새롭게 적용해 게임, 인터넷 강의,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HD450BT’는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다.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 HD450BT, HD350BT의 사용자는 젠하이저의 전용 스마트 컨트롤(Smart Control) 앱에서 제공하는 이퀄라이저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춰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HD시리즈는 블루투스 5.0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모두 3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과 급속 충전 기능을 탑재했다. 또, 접을 수 있는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 인체 공학적인 설계 등으로 편리함과 편안함 제공한다.

함께 출시하는 CX150BT는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배터리 수명이 10시간 동안 지속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5.0을 기반으로 SBC 및 AAC 코덱 등을 적용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멀티 페어링 기능을 탑재해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무선의 편리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에게 끊김 없는 고음질 제품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HD시리즈 헤드폰과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첨단 무선 기술, 간편한 휴대성,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음질로 일상 생활 속 오디오 감상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