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 길드전을 도입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에서 첫 선을 보인 ‘길드전’은 길드원들의 협력과 전략적인 배치를 통해 치열한 전략싸움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길드 대 길드의 1대 1 매칭으로 승부가 결정되는 길드전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주 2회 진행된다. 길드전 시작 전에는 방어팀을 준비해야 한다. 길드원들은 자신의 가장 강력한 서번트들로 방어팀을 구성하고, 길드 관리자는 왕실·예배당·성탑으로 구분된 전장에 길드원들의 방어팀을 배치하게 된다. 각 전장마다 특수한 효과가 부여되어 길드 관리자들의 방어 전략이 승패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길드전이 시작되면 길드원들과 전략을 논의한 후에 본격적인 공격에 들어간다. 길드원들은 상대 길드의 방어팀을 공격하여 ‘징표’를 획득하게 되는데, 획득한 징표의 개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며 길드 랭킹별, 개인 기여도별로 ‘길드전 포인트’와 ‘캐럿’등 보상이 지급된다.

길드전에서 승리한 길드는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서번트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전용 ‘정화의 성지’가 오픈된다.

신규 콘텐츠 ‘길드전’ 외에도 5성 서번트 ‘데미안’과 데미안 전용 아바타가 새롭게 등장했다. 데미안은 빠른 몸놀림을 특징으로 하는 서번트로, 빛의 계승자 최초로 자신의 스탯을 나눠주는 패시프 스킬을 지녔으며 전용 아바타가 함께 등장해 활용성이 더욱 높아졌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다음달 25일까지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5성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석’ 4개와 서번트를 3단계까지 각성시킬 수 있는 ‘속성 원소’를 지급한다. 소환석은 ‘공격’, ‘방어·회복·지원’으로 2종이며 유저가 원하는 클래스의 소환석을 선택적으로 수령할 수 있게 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이달28일부터 내달 25일까지는 ‘행운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행운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행운권 사용시 ‘캐럿’, ‘소환석’, ‘탐사력’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행운권을 사용한 횟수에 따라 ‘아바타’, ‘무지개 원소’, ‘5성 소환석’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나락의 탑’ 등반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5성 소환석, 5성 선택 소환권, 초월의 파편 등 파격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