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일렉트로룩스는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식기세척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사진=일렉트로룩스]

올해 16회째인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전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소비자 가치 등을 평가해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공공·지자체 등 다양한 분야의 명품 브랜드를 선정, 발표한다.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 800은 세계 최초로 ‘컴포트 리프팅 시스템’을 장착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 시스템은 하단 선반을 25cm높이까지 들어올릴 수 있어 사용자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도 편리하게 식기를 담을 수 있게 하는 혁신을 담은 기능이다.

‘360도 멀티 분사 세척’ 기술이 사각지대 없이 오염이 심한 식기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한다. 특히, 하단 회전 휠에서 360도로 돌아가는 허리케인 세척수를 분사, 기존 식기세척기 대비 최대 3배 더 깨끗한 세척력 을 보여준다. 또 ‘익스트림 살균 기능’이 70도의 온도로 식기를 살균, 손 설거지로는 제거가 불가능한 유해균 제거에 탁월하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지난해 말 출시한 식기세척기 800은 일렉트로룩스의 100년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기술력이 그대로 담긴 완성체로, 국내 대형 가전시장 진출을 알리는 상징성 있는 제품이다”며 “글로벌 리딩 가전 브랜드답게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삶을 선사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