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리테일]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도심형 아울렛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의 대표 브랜드에서 네이버웹툰 인기작 ‘유미의 세포들’과 손잡고 협업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주인공 유미의 다양한 감정을 의인화한 세포로 구현한 작품이다.

이랜드리테일의 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와 슈즈 SPA 브랜드 ‘슈펜’, 킴스클럽의 PB ‘오프라이스’에서 각 세포를 모티브로 상품의 개성을 살린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애니바디는 커플 파자마와 라운지웨어, 언더웨어 등 총 9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먹을 때 행복한 ‘출출 세포’,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마음의 평화 사절 단장’, 메이크업에서 해방되는 ‘세수 세포’를 포인트로 홈웨어를 제작했다. 파자마 상하 세트 구매 시 웹툰에서 주인공인 유미가 착용했던 세안 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슈펜은 에코백과 파우치, 우산 등 총 1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웹툰 컷이 인쇄된 에코백은 A4 사이즈 노트와 15인치 노트북을 수납 가능한 크기로 기획됐으며, 넉넉한 손잡이 길이를 통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고객을 배려했다.

킴스클럽의 PB브랜드 오프라이스는 ‘이랜드리테일 X 유미의 세포들 기획전’에서 유미의 세포들 출출이 만두와 유미의 마카롱(12입)을 대표 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20·30대를 아우르는 유미의 세포들 독자와 이랜드리테일 대표 브랜드의 고객층이 잘 맞아 기획한 협업 상품”이라고 말하며 “기존 웹툰 캐릭터의 디테일을 살린 협업 상품들을 통해 즐거운 쇼핑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