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인터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혜택 다(多) 가정’ 프로모션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혜택 다 가정’ 프로모션은 선물 구매가 증가하는 기간 동안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의 쇼핑 부담을 해소해 주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먼저 카테고리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카테고리는 △건강 식품 △안마 용품 △완구 용품 △화환 상품 등이며, 12% 중복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톡집사 전용 30% 중복 할인 쿠폰도 마련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톡집사 전용 쿠폰은 ‘톡집사’ 대화창에서 가정의 달 키워드 입력 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전용 쿠폰, 중복 쿠폰 등을 통해 최대 3개까지 쿠폰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세노비스, 영실업 등의 브랜드딜 코너도 함께 구성해 가정의 달 인기 상품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최훈기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화되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선물도 온라인으로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눈에 띄가 증가했다”며 “이에 발 빠르게 준비한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