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고다교육그룹]
[사진=파고다교육그룹]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파고다 신촌학원이 5월 ‘PAGODA IELTS Writing‘을 저술한 RENEE 한 강사의 저자 직강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PAGODA IELTS Writing‘는 Band Score 5.5~6.5 달성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어느 정도 영어 기본실력은 갖췄으나 아이엘츠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한 발 한 발 걸어 나갈 수 있도록 한 지침서다.

기본적으로 에세이에 자주 쓰이는 필수 문법과 표현을 학습하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수록했고, 영어실력과는 무관하게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거나 관점의 폭이 넓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자주 나오는 주제를 통해 아이디어를 확장할 수 있도록 주제별 배경지식을 정리했다. 보다 깔끔하면서도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작성하는 답변 전략과 더불어, 실전 문제 4회분을 수록해 갈고 닦았던 실력을 평가해볼 수 있도록 했다.

RENEE 한 강사는 한국인 수강생들의 약한 부분을 최대한 파악해서 체계적으로 쓰는 방법을 단기간에 익힐 수 있도록 교재를 만들었다는 설명이며, 5월에 개강하는 신촌학원 아이엘츠 강의에서도 부분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아이엘츠 Writing에서 핵심 포인트는 다각화된 관점으로 많이 생각해보고, 그에 맞춰 자신의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정리하고, 많이 써보고, 피드백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RENEE 한 강사는 “보통 아이엘츠를 준비하다 보면 공부를 할수록 겉에 보이는 부분에만 신경을 쓰고, 영어의 기교를 부려 화려하게 보이려는 경향이 있는데 문장은 단정하고 깔끔하게, 생각을 논리 정연하게 풀어서 정리하는 연습이 에세이의 기본적인 틀이자 고득점의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RENEE 한 선생님은 변함없는 열정과 진심을 다해서 학생들을 대하고 가르친다. 특히, 아이엘츠 강의 중 4파트는 다른 과목에 비해서 수업 시간이 상당히 길고, 그만큼 어떤 선생님을 만나는지가 너무도 중요하다. RENEE 한 선생님은 애정 어린 마음으로 학생들에게 아이엘츠에 관련된 것뿐만 아니라 인생의 선생님으로서도 도움되는 조언을 많이 해준다. 시험을 준비하는 부분에 앞서 걱정이 많이 따르거나, 혼자서 준비가 힘든 분들은 RENEE 한 선생님과 함께 공부한다면 점수뿐만 아니라 인생의 경험치도 오르는(Oh, RENEE)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고다 신촌학원은 얼리버드 할인 기간인 ‘레드위크’를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은 최대 20%(강의별 상이)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