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와 함께 뷰티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방송은 20일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1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회사원A’가 출연해 아이오페의 스테디셀러 안티에이징 상품인 ‘스템3 앰플’로 직장인, 육아맘들을 위한 지친 피부에 생기 주는 법과 관련한 기초 피부관리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스템3 앰플’ 본품에 ‘숙면 3종 키트’, ‘안티에이징 키트’, ‘사피아노 파우치’,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더해진 ‘11번가 단독 세트’를 7만2000원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 중 퀴즈를 맞춘 당첨자(10명)와 방송 중 주문고객 10명을 추첨해 13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26일까지 아이오페 베스트 상품 70여종을 정가보다 최대 6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쿠폰과 카드사 10% 할인(최대 5만원, 현대, 우리카드 대상)쿠폰을 발급하고, 라이브 방송 중 주문 고객에게 SK페이 포인트 10% 적립 혜택까지 마련했다.

온라인쇼핑이 화장품 구매의 주 채널로 급부상하면서 11번가는 최근 뷰티 영상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인플루언서가 전하는 생생한 후기, 제품 테스트 영상을 통해 고객들이 화장품을 실제 사용해보지 않고도 사용한 것 같은 쇼핑경험을 얻고 구매로 이어지도록 한다는 목표다.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 담당은 “화장품 이커머스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앞서 진행한 에뛰드 라이브 방송이 20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번에는 폭넓은 타깃 공략을 위해 아이오페와의 협업 행사를 마련했다”며 “영상 중심의 정보에 익숙한 밀레니얼, 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