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가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휠라코리아]
휠라가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휠라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휠라코리아가 위기 극복과 희망 나눔을 위한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5월 10일까지 멤버십 ‘휠라 원’ 고객 대상으로 발송된 문자 쿠폰을 지참 후 전국 휠라, 휠라 키즈, 휠라 아울렛 및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2만9000원 상당 ‘휠라 로고 반팔 티셔츠’를 증정한다.

아울러 휠라 브랜드 모델 및 후원 선수 등 유명인이 참여한 ‘힘내라 대한민국 릴레이 응원 영상’을 5월 10일까지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김유정과 최수영을 비롯해 휠라와 26년째 후원 관계를 지속 중인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소속 선수단 박건우, 정수빈, 김인태, 유희관, 이현승, 김강률, 페르난데스, 플렉센, 알칸타라, 프로배구 대한항공 한선수, 정지석 등도 참여할 예정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모든 분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이번 캠페인의 시작점이었다”라며 “감사하게도 선뜻 저희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배우 및 모델, 선수분들의 정성 어린 마음이 많은 분께 잘 전달되길 바라며 무엇보다 모두 한마음으로 힘을 내 슬기롭게 극복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