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오쇼핑이 건강기능식품 자사브랜드(PB)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을 오는 18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은 단백질 종류 중 하나인 콜라겐이 한 포에 1400mg 함유돼 신체 영양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 알로에겔 등도 배합돼 있어 한 포로 균형 있는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120년 전통의 콜라겐 전문기업 프랑스 루슬롯社의 피쉬콜라겐 원료 100%로 제조됐다.

피쉬콜라겐은 일반콜라겐에 비해 분자량 크기가 작고 수용성이기에 체내 흡수율과 이용율이 효과적이다.

탄수화물과 포화지방, 콜레스트롤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한 제품 섭취도 가능하다.

석류농축분말이 포함돼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분말 타입에 개별 스틱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즐길 수 있다.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은 오는 18일 오전 6시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24주 섭취 분량 12박스(총168포)에 13만9000원이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일시불 1만원, ARS 1000원 할인과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증정한다.

김주하 CJ ENM 오쇼핑부문 식품사업팀 MD는 “피부 진피의 약 90%를 차지해 피부 지탱의 중심 역할을 하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감소해 꾸준한 섭취가 더욱 중요하다”며 “사회적 이슈로 인해 야외 활동과 운동에 소홀해지는 요즘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을 통해 건강 관리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