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를 더욱 편하고,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체인지 1.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업데이트 후 반나절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2위에 오르며 역주행하고 있어 주목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6주년을 넘기며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한번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유저 친화적으로 변모했다. 신규 유저부터 복귀 유저까지 업데이트 이후에 접속한 모든 유저가, 모든 신위 동료를 가지고 모험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게임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도 성장이 가능하도록 ‘도전자 던전’에서 핸즈 오프 모드가 적용됐고, ‘10인 아레나’에 자동 재도전 기능이 추가되었다. 자동 파티 시스템, 호감도 자동 인사 옵션, 인피니티 스킬 자동 획득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시스템 개편으로 게임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즐길거리들도 풍성해졌다.

이번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을 이동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주어진 미션을 찾아 클리어 하는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경쟁하지 않고 개인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로서 경쟁 요소에 지친 유저들에게 나만의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